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미소는 적은 노력으로 더 밝아질 수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소떡럼블 2020. 6. 14. 21:18

본문


당신의 미소는 적은 노력으로 더 밝아질 수 있다.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치아를 희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할 이유는 없다.


치아를 가장 희게 유지하기 위한 일상을 시작하기 위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 때 말이다.


치아는 너의 자신감에 매우 중요할 수 있는 것이다.


이 글의 실용적인 팁을 통해 치아를 가장 희게 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치아를 희게 하고 싶다면 치과에서 전문 치아를 미백하도록 하라.


이 미백 요법은 치과에 몇 번 가보는 것을 포함하며 그 결과는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치과의사들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없는 치아 미백 시술을 제공할 수 있다.




치료하지 않은 충치가 있거나 잇몸 질환을 앓고 있다면 이를 희게 해서는 안 된다.


이런 경우라면 어떤 미백 기법에도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치과의사는 당신의 치아를 희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줄 수 있고, 실제로 그렇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면 그렇게 하는 것이 좋다.




과일은 또한 훌륭한 치아 화이트닝이다.


예를 들어, 신선한 오렌지와 딸기는 더 밝은 미소를 만들 수 있다.


딸기를 반죽에 으깨어 5분 동안 치아에 남기는 것은 이를 희게 할 수 있다.


오렌지 껍질의 안쪽을 치아 표면에 비벼도 된다.




치아 민감도를 높이는 제품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단기적인 부작용에 불과하지만 여전히 다소 고통스러울 수 있다.


이런 경우 제품 사용을 중단하고 반드시 치과에 방문하십시오.


그는 당신의 치아에 그런 식으로 영향을 주지 않는 종류의 제품을 추천할 수 있다.




치아 미백 제품은 아무리 자주 사용해도 크라운에 효과가 없다.


왕관은 치아가 희어지더라도 원래의 색을 유지할 것이다.




딸기는 치아 미백의 훌륭한 자연적인 방법이다! 이 자연 요법은 당신의 치아를 희게 하는데 꽤 효과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잘린 딸기를 이빨에 문질러 하얗게 한다.


으깬 딸기를 치약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딸기 주스를 5분이 지나도록 이를 헹구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나쁜 얼룩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치과의사에게 치아 미백 수술을 하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이 과정은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고, 다른 많은 미백 제품들보다 더 빠르다.




당신의 치아를 하얗게 보이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딸기 주스로 이를 닦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주스는 치아 에나멜을 부드럽게 하여 다량의 변색을 제거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진주 같은 흰자를 얻기 위한 덜 비싼 방법이다.




치아 색상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미백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치과 의사, 치과 의사에게 말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충치나 다른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 후에는 이를 미백하기 시작하지 마십시오.




치아 미백에 대한 혼란을 없애기 위해 이 조언들을 여러분의 삶에 적용하라.


어느새 아름다운 미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오늘 제시된 충고를 실천하고 곧 여러분은 빛나는 하얀 치아를 자랑하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