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것을 읽지 않고 다른 사진을 찍지 마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소떡럼블 2020. 6. 14. 21:19

본문


이것을 읽지 않고 다른 사진을 찍지 마십시오!



잘했어! 이용 가능한 정보가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다.


다행히도, 이 기사는 당신의 샷을 향상시킬 수 있는 쉬운 제안과 통찰력 있는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새로운 기술을 시도하고, 완전히 독창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만큼 용감해져라.


훌륭한 사진작가가 자신의 사진으로 스타일 감각을 전할 수 있고, 의미 있는 관점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클래식으로 묘사되는 사진들을 멀리하도록 하라.


고유한 각도를 찾고,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보다 전문적인 사진을 더 많이 찍거나 사진 자체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려고 한다면 DSLR은 필수적인 도구다.


디지털 싱글렌즈 반사광은 사진을 찍을 때 피사체를 볼 수 있는 최상의 카메라다.


풀프레임 DSLR은 이미지 센서가 가장 크며, 보다 상세한 사진을 제작하기 때문에 가장 좋다.




풍경을 촬영할 때 깊이를 만드십시오.


이미지 크기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사람 또는 물체를 전면에 배치하십시오.


조리개 설정을 변경하면 고해상도 사진이 나타날 수 있다.




카메라로 여행할 때 작은 것들을 캡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사진을 건너뛸 수 있지만, 여행에서 사진을 다시 볼 때 이 사진을 다시 볼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


일상용품도 다양한 시각에서 촬영할 수 있다.




연습은 완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카메라로 찍을 수 있는 가장 큰 메모리 카드를 구입하고, 많은 양의 연습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메모리 카드가 클수록 다른 카드로 바꿀 필요 없이 사진을 더 많이 찍을 수 있다.


대형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면 RAW 포맷으로 촬영할 수 있다.


RAW 형식을 사용하면 사진을 편집할 때 더 많은 유연성을 얻을 수 있다.




사진을 찍는 동안 "사진 일지"를 보관하십시오.


여러분이 돌아가서 여러분이 찍은 방대한 수의 사진을 볼 때마다, 여러분은 그 사진들 중 일부가 어디서 언제 일어났는지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다.


결국, 여러분은 스크랩북을 만들고 사진과 함께 몇 가지 설명적인 정보를 포함하기를 원할 것이다.




사진 동아리에 가입하는 것을 생각하거나 너 같은 다른 사진작가와 함께 사진을 찍으러 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울 수 있는데, 그들의 스타일이 당신의 일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허락하지 않는 한이다.


두 사람이 같은 물건에 대해 찍은 사진의 양식적 차이를 비교해 보십시오.




사진을 찍을 때, 적은 것이 더 많다는 것이 좋은 경험 법칙이다.


단순한 자연샷이 때로는 최고다.


단순함은 우아하게 해석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샷에서 그것을 위해 노력하라.




다른 관점, 규모, 사진 표현으로 실험하라.


단순한 물체는 그것이 그것과 다른 크기로 보이거나 웃기거나 독창적인 상황에 있을 때 더 예술적으로 보일 수 있다.


각 샷에 익숙한 것을 새로이 포착하기 위해 작업하십시오.




당신은 이제 당신의 사진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단서를 얻어야 한다.


필요하면 언제든지 이 기사를 다시 참고하십시오.


포기하지 마.


끈기는 훌륭한 사진작가가 되기 위한 열쇠다.